[TED Talks] The surprising habits of original thinkers


스티브 잡스, 마틴 루터 킹, 레오나르도 다빈치. 이 3명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? 바로 일반적인 관행을 따르지 않고 창조적인 일을 실행으로 옮기는 사람, ‘오리지널스’들입니다. 오리지널스들을 연구하면서 그가 알게 된 내용들을 설명하는 강연입니다.

저도 이 강연자처럼 일을 빨리 끝내려고 하는 경향이 있었는데, 이 강연을 보고 나서 여유를 가지고 일을 진행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.

그리고 오리지널스는 선구자가 되어야만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, 이 강연을 보니 오리지널스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모두 이미 개발되어있는 기술을 더 나은 점으로 보완한 사람들이었습니다. 이로 인해 선구자가 되려 하는 집착을 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이 강연은 어떤 사람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강연입니다. 그 중, 특히 창조성을 중시하는 직업군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더 추천하고 싶습니다.

글쓴이: BakJH

Student of Daedeok SW Meister Highschool, in Korea.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 photo

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